보증 및 수리

Leine & Linde는 제품을 수리하지 않습니다. 대신 제품보증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새 제품으로 무료로 교체해 드립니다.  

중요: 아래의 기본 조건을 확인하십시오.

Leine & Linde는 자사 제품과 고객의 제품 사용법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2가지 레벨의 결함 추적 정보를 제공합니다.

  1.  분석
    기능 테스트 및 반환된 제품의 검사를 포함한 초기 분석을 실시하여 반환된 제품의 클레임 승인 여부를 판단합니다. 결과는 8D 보고서 형식으로 제시되며, 이를 통해 취해지는 조치에 대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2. 기술 검사
    고객의 요청이 있을 경우, 결함 원인에 대하여 보다 자세한 기술 검사를 시행합니다. 본 서비스 요금은 170유로로 고객측에 청구됩니다. 상세 기술 보고서가 생성됩니다. 그런 다음 이 보고서는 고객의 판매 담당자를 통해 발행됩니다  

Leine & Linde 제품을 반환하여 분석 및 기술 검사를 받아보시겠습니까? 지역의 영업소 또는 대리점에 연락하십시오.

기본 조건

기능 테스트를 실시하려면 엔코더/제품이 가능한 한 완전해야 합니다. 반환 전에 제품이 분해된 경우, 오류가 어떻게 발생했는지에 대한 중요한 단서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는 문제의 원인에 대한 잘못된 해석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피해야 합니다.

분석 또는 기술 검사 시 제품에 부분적으로 파괴적인 분해, 테스트 및 조사가 실시됩니다. 이는 달리 발견할 수 없는 비정상적인 마모나 파열, 환경 등에 의한 결함을 확인하기 위한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점검을 받기 위해 Leine & Linde에 발송된 제품은 재사용할 수 없으며, 따라서 고객에게 반송되지 않습니다. 이는 대기 시간(최소 1개월) 동안 보관된 후 환경친화적인 방식으로 폐기됩니다.

고객 또는 제 3자가 중대 손상의 원인을 제공하였을 경우, 당사는 분석 또는 기술 검사를 거부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 경우 고객에게 새 엔코더 구매를 권장합니다.

문의가 필요하십니까?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곧 회신을 드리겠습니다!